티스토리 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계 3대 전자 정보 소비자가전 전시회 중의 하나인 IFA(Internationale Funkausstellung) 2007이 8월 31일부터 9월 5일까지 6일간 독일 베를린 Messe Berlin에서 열립니다. (IFA를 '이파'라고들 부릅니다)

제가 근무하고 있는
(주)다이시스는 T-DMB, DVB-H, ISDB-T 등의 모바일 TV 및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기능을 가지고 있는 모듈을 가지고 전시 참가합니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저희 회사가 개발하여 여러가지 장점을 가진 모듈을 실제 소비자 가전인 전자액자(Photo Frame)에 적용한 제품과 할인매장 및 택시 버스 등에 사용가능한 광고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시장에 선보이게 됩니다.

여기서 잠시 IFA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IFA라는 행사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IFA는... 2006년 1,049개의 기업이 참가했고, 212,494명의 방문객이 찾은 세계에서 가장 큰 소비자 가전쇼 중의 하나입니다.

IFA는... 25억 유로(약 3,250억원)의 거래가 이루어지는 업계 최고의 전시회입니다.

IFA는... 업계 전문가와 거래를 위한 바이어들의 다양한 만남이, 소비자들에겐 특별한 이벤트와 이해하기 쉬운 행사 프로그램들이 준비된 행사입니다.

IFA는... 대규모의 미디어 잔치가 벌어지는 곳입니다. 74개국에서 공인된 6,519명 기자가 취재를 합니다. 5,211명의 독일 기자와 1,308명의 해외 기자가 만들어 내는 기사는 100여개의 독일 일간지와 80여개의 해외 신문으로 배포됩니다.

IFA의 공식 홈페이지 :
http://www.ifa-berlin.de

사용자 삽입 이미지
(IFA의 공식 모델)

이미 이번 IFA 행사에서는 애플의 iPhone 유럽 진출 기자회견이 열릴 것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행사이기도 하며, 년초의 CES를 거쳐, 하반기와 내년 소비자 가전 및 전자 정보 통신 분야의 신기술과 동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행사입니다.

많은 한국 기업들도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세계 각국의 미디어들이 생생하게 전세계로 중계할 것입니다.

아울러 참가하는 저희 회사와 모든 한국 업체들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저희 (주)다이시스는 Hall 11.1 (11홀 1층) 129번 부스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모바일 TV 기술과 관련된 제품을 보러 오실 수 있는 분은 꼭 들러 주시기 바랍니다.

PS. 자세한 행사 내용은 알리기 힘들것 같겠지만, 현지에서 여건이 되면 포스팅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