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lash Player 에러는 어떤 분이 답변 달아준 것처럼 플레이어 업그레이드를 하자 사라졌다.(이 자릴 빌어서 tomcat 님 감사드립니다)

근데, 난데없이 갑자기 익스플로어 에러가 갑자기 발생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특히나 지난주 금요일엔 블로그 포스팅을 하는 중에 에러가 나서 난감했다. 생각을 정리한 것이어서 일사천리로 쭉 써 내려가던 상황이어서 자동 저장이 앞 부분의 일부만 되어 있던 상황이었다. 이제 한 몇 줄만 더 쓰면 끝인데 갑자기 위와 같은 에러가 나 버린 것이다. OTL

오류에 대한 자세한 정보 역시 난해한 class 에러 메시지에 메모리 참조 밖에는 없으니 일반 사람이 보아서는 대체 무슨 문제인지 알 수가 없다.

그렇다고 저 메뉴에서처럼 오류 보고를 보내봤자 답변이 오는 것도 아니고... 혹시 특정 프로그램과의 충돌 때문인가? 야후 툴바도, 통합 코덱팩도 사용하지 않는데 왜 저런 문제가 생길까?

답답하네... 오류 에러가 자주 일어나니까 이제 서서히 겁이 난다. 역시 FireFox로 갈아탈 때가 된 것일까?

MS는 자신들이 만든 표준인 ActiveX를 윈도 비스타를 출시하면서 이를 위험요소로 간주해서 함부로 설치 못하게 하고 있다. MS의 시험무대나 마찬가지인 한국 시장에서 이제 ActiveX를 사용하는 홈페이지에 또 다른 시련이 기다리고 있는 상황인데, 내 PC에 일어나고 있는 저런 에러 역시 MS를 믿지 못하게 만들고 있는 중요한 사건이다. 적어도 내게는 말이다.

반응형
댓글